본문 바로가기

[보도자료] 중앙-지방 청년정책조정위원회 간담회(12.12(월), 14:30)

2022-12-12

loading

국무조정실, 중앙-지방 청년정책조정위원회 간담회 개최

 

□ 중앙 및 지방 청년정책조정위원회 민간위원, 시·도 청년정책책임관 등 100여명 참석

 

□ 청년정책 추진방향을 공유하고, 지방 청년정책조정위원회 민간위원 의견 청취

 

□ 국무조정실(실장 방문규)은 12월 12일(월) 14시 30분, 서울 중소기업중앙회 DMC홀(상암)에서 중앙-지방 청년정책조정위원회 간담회를 개최하였다.

 

□ 이번 행사는 중앙 및 지방의 청년정책 발전을 도모하고 협력과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.

 

ㅇ 회의에는 청년정책조정위원회 민간위원, 국무조정실 청년정책조정실장 등 관계자, 시·도 청년정책조정위원회 민간위원 및 시·도 청년정책책임관 등 100여명이 참석하였다.

 

□ 회의는 신지호 청년정책조정위원회 민간 부위원장 주재로 진행되었다.

 

ㅇ 참석자들은 정부의 청년정책과 시·도 청년정책 사업성과 및 ‘23년도 주요 청년정책 사업을 공유하는 한편,

 

ㅇ 지역 청년정책조정위원회로부터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 의견을 수렴하였다.

 

□ 이날 신지호 부위원장은 “오늘 회의는 중앙과 지역의 청년정책조정위원회 위원들이 함께 만나 지역의 청년정책 방향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였다”면서,

 

ㅇ “앞으로도 청년정책에 있어 중앙-지방 간 협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

목록